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종민, 여름에 지친 새신랑…28년 차 코요태도 “자도 자도 피곤해”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김종민이 여름철 피로감을 드러냈다. ‘전참시’를 통해 28년 차 혼성 그룹 코요태의 소소한 일상이 전파를 탔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빽가, 신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오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은 이날도 함께 차량 이동 중 촬영 준비에 나섰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빽가, 신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사진=방송캡처

2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빽가, 신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사진=방송캡처


먼저 차량에 탑승한 김종민과 빽가는 나른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빽가는 “왜 이렇게 자도 자도 피곤하지?”라고 말했고, 김종민도 “그렇지? 여름이라 그런가”라며 깊이 공감했다. 이어 “건강한 거 먹어야지, 닭백숙 같은 거”라며 보양식 생각에 입맛을 다셨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케미도 유쾌하게 그려졌다. 신지를 태우러 간 두 사람은 차량 도착 전 자리를 바꾸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가 차량에 타기 직전, 빽가와 김종민은 은근히 서두르며 자리를 재배치했고, 빽가는 “여기는 원래 신지 자리였다. 둘이 얘기도 하고 싶었고, 그 자리에 앉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코요태는 올해 데뷔 28주년을 맞은 장수 혼성 그룹으로, 멤버 간 호흡과 유쾌한 일상까지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종민은 최근 비연예인과 결혼 소식을 전해 새신랑이 됐다. 코요태는 하반기 신곡과 함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