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트라이' 임세미, 현실 연기에 사격 폼까지 다 했다

JTBC
원문보기
SBS '트라이' 방송 캡처.

SBS '트라이' 방송 캡처.


배우 임세미가 SBS 금토극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이하 '트라이')는 예측불허 괴짜감독 윤계상(주가람)과 만년 꼴찌 한양체고 럭비부가 전국체전 우승을 향해 질주하는 코믹 성장 스포츠 드라마다.

임세미는 극 중 한양체고 사격부 플레잉 코치이자, 윤계상의 전 연인 배이지 역을 맡았다. 1회에서는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자기 은퇴 후 사라졌던 남자친구로 인해 혼란과 분노에 빠진 모습을 선보였다. 3년 후, 아무렇지 않게 다시 눈앞에 나타난 윤계상을 마주한 후 감정을 억누르지 못했다.

코치로서 인정받지 못하는 현실과 여전히 선수로 활동하고 싶은 마음 사이에 놓인 복잡한 마음도 설득력 있게 그렸다. 현실에 주눅 든 모습부터 열정을 잃지 않는 단단한 모습, 그리고 전 연인을 향한 억눌렸던 분노와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감을 더한 것. 능청스럽게 행동하는 윤계상에게 주저 없이 비비탄 총을 쏘는 모습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성격을 강렬하게 드러냈다.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 디즈니+ '최악의 악', tvN '그놈은 흑염룡' 등 다양한 장르에서 캐릭터를 생생하게 살려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 온 임세미는 이번 '트라이'에서도 현실적인 캐릭터를 통해 몰입도 높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임세미의 활약이 담긴 '트라이'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트라이' 방송 캡처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