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회장님 딸’ 꼬리표, 부담 없다” 신세계 家 애니, 당찬 포부…26일(오늘) ‘전참시’까지 출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애니. 사진 | 올데이프로젝트 SNS

애니. 사진 | 올데이프로젝트 SNS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신세계그룹 오너 일가 3세인 애니가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자신에게 주어진 ‘재벌집 자제’라는 굴레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라이브 와이어’ 6회에서는 올데이 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부터 한해, 소유, 이창섭까지, 각기 다른 음악적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흥미로운 토크와 공연을 펼쳤다.

애니에게 관심이 쏟아졌다. 코드 쿤스트는 “회장님의 딸이라는 수식어가 부담스럽지 않아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애니는 “부담보다는 제가 그만큼 음악적으로나 퍼포먼스적으로 더 많은 것들을 보여드리고, 더 좋은 쪽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크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정재형이 “어딜 가나 그 얘기부터 시작하니까 좀 힘들긴 하죠?”라며 추가로 물었다. 그러자 애니는 “근데 그건 당연히 제가 감당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강한 마인드를 드러냈다.

이때 코드 쿤스트는 “나도 감당하고 싶다”라는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사진| MBC



한편 26일(오늘)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애니가 나온다.

애니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상태로 복근 운동을 시작했다. 레그 레이즈부터 플랭크까지, 땀에 흠뻑 젖은 채 열정적으로 운동에 임했다. 그는 “제가 올챙이처럼 배만 나와서요”라며 복근 운동에 매진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장기 없는 민낯부터 피부 관리, 메이크업 꿀팁까지 공개되며, 힙한 향수 뿌리기 스킬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미술사학을 전공했다. 현재 휴학하고, 지난달 혼성 5인조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멤버로 데뷔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