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키키, 대형무대 연이어 출격… 8월 컴백 기대감 UP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음악중심 인 재팬' 무대 올라
'아이 두 미'로 탄탄한 실력 발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키키(KiiiKiii·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글로벌 무대 위 존재감을 입증했다.

키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키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키키가 참여한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이 지난 25일 MBC를 통해 방송됐다. 독보적인 스타일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끈 키키는 탄탄한 라이브와 힘 있는 퍼포먼스로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키키는 형형색색의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리는 동시에 나비, 꽃 등이 가미된 아이템으로 자연의 싱그러움을 드러냈다. 데뷔앨범 ‘언컷 젬’(UNCUT GEM) 타이틀곡 ‘아이 두 미’(I DO ME)를 선보인 키키는 다채로운 보컬은 물론 자유로움이 담긴 퍼포먼스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무대 중간에도 현장의 호응을 유도하며 팬들과 반갑게 인사하고 교감하는 등 센스 있는 무대 매너를 뽐냈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무대를 마쳤다.

키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을 통해 글로벌 팬분들께 키키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고 뿌듯했다. 티키(팬덤명)뿐만 아니라 현장의 관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함성과 응원 덕분에 자신감을 갖고 무대를 마칠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고,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곧 있을 컴백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키키는 8월 컴백을 앞두고 오는 27일 ‘2025 SBS 가요대전 서머’ 무대에 올라 활약을 이어간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