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보이스2플래닛 C’ 자오광쉬, 바닥 찍고 기적 같은 성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5일 방송된 Mnet ‘보이스2플래닛 C’에서는 NO스타 후보가 된 자오광쉬(ZHAO GUANG XU I)의 고난 극복기가 펼쳐졌다.

자오광쉬는 최저점의 평가를 딛고 2스타 승급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NO스타 후보로 지목돼 다음 무대 진출에 빨간불이 켜진 그는 단체 댄스 연습에서도 뻣뻣한 댄스 동작으로 마스터들의 걱정 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표정이 역력했다.

끝까지 열심히 해보려고 하지만 댄스 마스터 백구영은 “NO스타 후보였는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 미리 짐을 싸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따끔한 돌직구를 날렸다. 샤오팅 또한 “열심히 하지 않으면 다음엔 진짜 NO스타가 될 것 같다. 진짜 집에 가야 한다”고 일침을 날렸다.

“노력을 인정받지 못할 때 깊은 상처를 받았다”며 힘든 심경을 고백한 자오광쉬에게 보컬 마스터 이석훈은 “지금부터 보여주면 된다”고 진심 어린 모습으로 격려했고 이에 심기일전 하면서 끊임없이 연습을 이어갔다.

2차 계급 결정 무대에 오른 가운데 효린, 임한별 등 마스터들이 “여태까지 본 참가자 중 최고”라고 평가해 기적 같은 성장과 변신을 입증했다.

마스터들의 칭찬과 박수를 받은 자오광쉬는 NO스타 후보에서 2스타로 두 계급을 뛰어 넘으며 반전의 기록을 만들어냈다. 자오광쉬는 “아주 살짝 아쉬웠지만, 무조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겠다”며 더 높은 계급인 올스타를 향한 의지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총 28명의 참가자들이 생존한 가운데 향후 ‘보이스2플래닛 K’ 생존자들과 합류 경쟁을 전하며 인기 격전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코스타 벤투 DNA
    코스타 벤투 DNA
  4. 4추경호 대구시장 출마선언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선언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