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종석, 질투 모드 가동…문가영 소개팅 요구에 초강력 철벽 (‘서초동’)

스타투데이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원문보기
‘서초동’. 사진|tvN

‘서초동’. 사진|tvN


‘서초동’ 이종석이 문가영을 향한 동창의 호감에 질투 모드를 가동한다.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극본 이승현/ 연출 박승우/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초록뱀미디어) 7회에서는 강희지(문가영 분)에게 꽂힌 동창의 소개팅 요청에 안주형(이종석 분)의 경계 모드가 켜진다.

안주형과 강희지는 홍콩에서의 우연한 만남에 이어 운명처럼 서초동에서 재회한 뒤 변호사로서 희로애락을 함께 겪고 같이 밥을 먹으면서 가까워지고 있다. 특히 안주형이 강희지의 이야기에 점점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는 한편, 강희지는 안주형에게서 변호인으로서의 노하우를 배우는 등 서로에게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

특히 입을 맞췄을 만큼 동행자 이상의 감정을 나눴던 홍콩 여행의 추억을 되짚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 사이엔 그때의 설렘이 다시 피어나는 중이다. 과연 안주형과 강희지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달라지게 될지 궁금해진다.

이런 가운데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회에 나간 안주형에게 돌연 소개팅 요청이 들어오면서 난감한 상황을 예고하고 있다. 유별난 기억력을 가진 동창이 동창회 장소에 나타난 어변저스 중 강희지의 얼굴을 알아보고 마는 것.

설상가상 안주형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지난 의료 소송 당시 도움을 받았던 배문정(류혜영 분)의 남편 김지석(윤균상 분)이 안주형과 강희지 사이를 의심하면서 안주형의 마음은 더욱 초조해질 예정이다.


강희지에게 관심있어 보이는 동창의 말에 안주형은 수년간 갈고닦은 언변과 위기 대처 능력을 발휘해 강희지를 보호하기 시작한다. 투명한 유리구슬 같은 안주형의 반응에 강희지뿐만 아니라 배문정까지 이 사태를 흥미롭게 관전해 안주형만 난감한 동창회의 결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서초동’ 7회는 2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