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커피로 새출발?” 학폭 논란 박혜수, 파주 카페서 포착된 깜짝 근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배우 박혜수가 활동을 중단한 지 수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연기 무대가 아닌 파주의 한 카페에서다.

25일 배우 김종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파주에서 혜수가 카페를 한다. 공간도 직접 만들고 커피도 빵도 직접 굽는다. 흥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김종수, 박혜수, 이주영이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앞치마를 두르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혜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2020년 개봉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이기도 하다.

박혜수는 지난 2021년, KBS2 드라마 ‘디어엠’ 첫 방송을 앞두고 학교 폭력 의혹에 휘말리며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박혜수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지만, 피해를 주장하는 이들이 집단으로 사과를 요구하며 논란이 이어졌다.

결국 ‘디어엠’은 편성이 무기한 연기됐고, 국내 방영에 앞서 일본에서 먼저 공개됐다. 이후 약 4년 만인 지난 4월 KBS Joy에서 처음 방송된 데 이어, 지난 7월 9일부터는 KBS2를 통해 방영 중이다.

오랜 논란과 침묵 속에 모습을 드러낸 박혜수가 이번엔 직접 만든 카페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만큼, 대중의 시선이 다시금 모이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출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2. 2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3. 3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4. 4장동혁 단식 투정
    장동혁 단식 투정
  5. 5이혜훈 적극 재정
    이혜훈 적극 재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