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2.6 °
OSEN 언론사 이미지

풍자, 나나 옆 실물+덩치 논란.."내가 건물 같다"('풍자테레비')[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선미경 기자] 유튜버 겸 방송인 풍자가 배우 나나를 만나 ‘논란’을 먼저 걱정했다.

25일 오후 풍자의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는 ‘원조풍댕이를 모셨습니다! 나나&풍자 운명 썰’이라는 제목의 새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날 풍자는 “오늘 촬영이 좀 겁이 납니다. 근래 제가 다이어트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실물 논란, 덩치 논란. 잠시 제가 촬영 전에 우리 오늘 게스트와 3분 정도 사담을 나눴는데, 거울 속에 보이는 제가 건물 같았어요. 오늘도 걱정이 됩니다”라면서 게스트인 나나를 소개했다.


풍자는 나나에게 “원래 작은 친구인데 살이 더 빠졌다”라고 말했고, 나나는 “몸 만들고 있다. 제가 지금 작품을 찍고 있는데 그 작품에 좀 (관리가) 필요해서”라고 설명했다. 풍자는 “몸이 완성된 애가 몸을 왜 만드는 거야?”라며 당황했다.

특히 풍자는 “원래도 완성형인 몸매를 가진 친구가 계속 몸을 만드니까 제가 따라갈 수가 없다”라며, “오늘 죄송한데 나나 씨는 저 앞에서 촬영해주실 수 있나요? 너무 걱정이 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주기도 했다. 풍자와 나나가 나란히 앉아서 더욱 몸집의 차이가 강조됐기 때문.

풍자는 “여러분들 보시기에 ‘풍자 너무 크다’ 하실 수 있겠지만 나나가 작은 거다”라며, “여러분들도 나나 옆에 서면 저처럼 건물만해 진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seon@osen.co.kr

[사진]’풍자테레비’ 영상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2. 2저스트 메이크업
    저스트 메이크업
  3. 3안영준 워니 활약
    안영준 워니 활약
  4. 4이재명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5. 5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