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경아 "10년전 산 빈티지 자기, 2배 올라…식물 잎 한장=38만원"('가보자GO')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톱모델 송경아가 남다른 재테크 아이템을 소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 시즌5 4회 선공개 영상에는 모델 송경아가 등장, 특별한 도자기 컬렉션과 남다른 재테크를 깜짝 공개한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톱모델 송경아의 집을 구경하던 중, 송해나의 원픽인 앤틱 장식장을 발견한다. 예쁜 그릇과 찻잔이 가득 들어있는 장식장을 보던 홍현희는 그릇 하나를 가리키며 “이거 우리나라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다”라고 놀라고, 송경아는 “영국에서 왔다. 근데 그게 여기서 가장 저렴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MC들은 송경아에게 가장 비싼 제품은 뭔지 묻고, 송경아는 장식장 맨 위칸을 차지하고 있는 그릇들을 가리키며 “영국, 독일의 리모주 자기라고 하는데 100년 정도 된 것들이다. 컬렉터한테 산 것도 있다”라고 답한다. 또한 송경아는 “10년 전에 샀을 때 56만 원이었고, 지금은 100만 원이 넘을 거다”라고 말해 다시 한번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거실을 구경하던 중 송경아는 한 식물을 소개하며 “(이 식물) 잎 한 장에 38만 원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하고, 송경아는 “(식물로) 재테크 하는 거다. 나도 두 장 받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를 들은 홍현희와 송해나는 “우리도 한 장씩 떼어달라”라며 “이사 갈 때 무거우니 두고 가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MBN ‘가보자GO’ 시즌5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친구의 집부터 그 인물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일터나 연습실 등과 같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으로 오는 2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