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하이트진로,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머니투데이 차현아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켈리와 대한민국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 등 3가지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외식업소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000곳에서 2000곳으로 맛집 수를 확대했다.

선정된 더블 임팩트 맛집에는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가이드북, 인증패 등이 제공된다. 또한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 전용 페이지도 마련한다.

이어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가이드북·스티커·인증패·켈리 굿즈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작·배포한다. 선정 업소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별도로 제작하고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더블 임팩트 맛집 가이드북에 소개된 전국의 맛집에서 켈리와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현아 기자 chacha@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