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마마무 휘인, 위드어스와 전속계약…새로운 도약 예고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소속사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 예정”
가수 휘인.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휘인.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휘인이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로운 시작에 나선다.

25일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휘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휘인의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음악성을 존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휘인이 솔로 아티스트이자 마마무 멤버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위드어스는 좋은 음악으로 ‘함께’를 지향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5세대 청량 보이그룹 더윈드가 소속돼 있으며, 최근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과전속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휘인까지 합류하며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휘인은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은 물론,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2014년 걸그룹 마마무로 정식 데뷔해 올해로 데뷔 11주년을 맞이했으며, 수많은 히트곡의 후렴구를 특별하게 소화하는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K-팝 대표 실력파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18년 마마무 최초의 솔로 앨범 ‘매그놀리아’를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영역과 스타일을 구축해 가고 있다. 휘인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이지’는 발매 당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커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휘인은 완성도 높은 정규앨범 ‘인 더 무드’와 두 장의 미니앨범 ‘레드’, ‘휘’를 비롯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각종 싱글과 컬래버레이션 및 OST 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18개 도시에서 데뷔 첫 솔로 월드 투어 ‘휘 인 더 무드 [비욘드]’의 20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위드어스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휘인이 앞으로 펼쳐갈 다채로운 음악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
    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
  4. 4한일 정상 드럼
    한일 정상 드럼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