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이혼숙려캠프' "다음 생에도 결혼" 요구에 아내 "NO" 폭소

JTBC
원문보기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좀비 부부' 남편의 신개념 요구 사항이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24일(목)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3기 부부들의 최종 조정이 진행된 가운데, '좀비 부부' 남편이 아내를 향해 신개념 요구 사항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혼숙려캠프' 47회 시청률은 전국 2.6%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술만 마시면 잠들지 않고 만취 상태로 거리를 떠돌던 남편은 조정장에서 금주를 약속하며 아내를 향해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다시 태어나도 결혼해 줘"라는 신개념 요구 사항을 이야기했다. 남편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방긋 웃음을 짓던 아내는 남편의 변화를 믿어보겠다고 이야기하면서도, 다시 태어나면 남편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단호하게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아내가 반복적으로 사기 피해를 입어 가정 경제가 어려워진 '팔랑귀 부부'의 변호사 상담과 최종 조정도 진행됐다. 아내는 양나래 변호사와의 상담을 통해 이혼하면 위자료를 청구당하는 등 상당한 경제적 어려움이 생기는 상황임을 알게 됐다. 이혼으로 인한 현실적인 어려움을 깨닫게 된 아내는 최종 조정에서 남편이 이야기한 요구 사항들을 받아들이며 다시금 잘 살아보기로 다짐했다.

돈 얘기만 나오면 짜증이 폭발하는 '짜증 부부'는 자녀 4명의 양육권과 양육비, 재산 분할, 위자료 등에 대한 공방전을 이어갔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아이들 관련해서는 서로 위자료 달라는 말을 할 상황이 아니다"라며 중재에 나섰다. 이에 부부는 각자의 잘못을 인정하고 아이들을 위해 서로 노력하기로 다짐하며 조정을 마쳤다. 새롭게 등장하는 14기 부부들의 사연은 31일(목) 밤 10시 3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