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왼쪽이 옥순별, 오른쪽이 영식별”…몽골 가서 손절한 거 아니었나('지볶행')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영식이 24기 옥순을 향해 플러팅을 멈추지 않는다.

25일(오늘)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지지고 볶는 여행’(이하 ‘지볶행’)에서는 ‘손절’을 선언한 24기 옥순에게 “다시 시작하자”고 제안하는 24기 영식의 박력 넘치는 고백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24기 옥순은 몽골에서의 여러 갈등 때문에 24기 영식에게 ‘마음의 벽’을 쌓았고, 결국 “한국 가면 손절할 것”이라고 통보한 바 있다. 24기 영식은 24기 옥순의 손절 선언에 큰 충격을 받아, “우리 아직 많이 남았잖아”라고 매달렸으며, 제작진 앞에서도 “너무 바닥만 보여줘서 속상하다”며 오열했다.

이날 24기 영식은 작정하고 24기 옥순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플러팅을 계속한다. 그는 새로운 게르에 도착하자, “누나! 우리 다시 시작할까?”라고 박력 있게 고백하는가 하면, “사람 일은 모르는 거잖아. 0.1%의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잖아! (가능성) 0.1g이 생겼다고 할게!”라고 표현한다.

이후로도 그는 몽골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올려다보면서 “옥순아! 다시 시작하자!”라고 외치고, 급기야 “왼쪽이 옥순별, 오른쪽이 영식별”이라고 별에게까지 이름을 붙여주면서 마음을 드러낸다. 24기 영식의 아슬아슬한 ‘손절 방지 대작전’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24기 영식님이 폭주 중이다. 고삐가 풀렸다”며 걱정한다.

두 사람의 몽골 여행기는 25일(오늘) 밤 8시 4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지지고 볶는 여행’에서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