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지현, 초복 맞아 '마빡 삼계탕' 도전…반전 중국어 실력까지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나 혼자 산다' 25일 방송



MBC

MBC


MBC

MBC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초복을 맞이해 기력을 100% 충전해 줄 보양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지현 표 '마빡 삼계탕'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현은 초복을 맞이해 무더위 속 에너지를 채워줄 보양 음식을 만들기 위해 대림에 있는 전통시장으로 향한다. 그는 "제가 바로 마라탕 1세대"라고 자부심을 드러내며 중국 현지의 마라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식재료를 찾아 나선다.

박지현은 중국 식료품 상점에서 번역기가 필요 없는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주인과 소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는 어렸을 때 부모님을 따라 2년 동안 중국에 살았다고 밝히는가 하면, 현지에서도 남다른 중국어 실력으로 "대표로 웅변도 했다"고 고백하며 뿌듯해한다.

박지현은 보양식 재료를 사고 집에 돌아온 후 본격적으로 보양식 만들기에 돌입한다. 그가 준비하는 보양식의 정체는 바로 '마빡 삼계탕'. 순식간에 닭 손질을 마친 그는 냄비에 얼얼한 마라 맛 소스와 정체불명의 갈색 액체를 넣는다. 이어 그는 갈색 액체에 대해 "킥이에요"라고 말하는데, 과연 갈색 액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자칭 '마라탕 1세대' 박지현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마빡 삼계탕'을 먹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보고 황홀경에 빠지는가 하면, 매콤함과 뜨거움을 이겨내며 닭 다리를 뜯는 등 제대로 몸보신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