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아이칠린 '와일드 체리' 하라메 공개…'새로운 챕터' 예고

더팩트
원문보기

그룹의 새로운 챕터 여는 새 앨범 '와일드 체리' 31일 발매

그룹 아이칠린이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를 발매한다./케이엠이엔티

그룹 아이칠린이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를 발매한다./케이엠이엔티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높였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WILD CHERRY)'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XL (Extra Love)(엑스엘 (엑스트라 러브)'을 비롯해 '애피타이저(Appetizer)', '글래스 하트(Glass Heart)', 그리고 타이틀곡 'XL (Extra Love)'의 리믹스 러브 드라이브(Remix Love Drive) 버전까지 아이칠린의 유니크한 음색과 톡톡 튀는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전곡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와 더불어 체리 한 알을 들고 있는 손부터 검붉은 체리를 클로즈업한 장면과 손 가득 체리를 쥐고 있는 모습 등 각 트랙별로 다양한 화면이 연달아 흘러나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와일드 체리'는 아이칠린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칠린은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감각으로 새로운 챕터를 연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XL (Extra Love)'은 그루비한 리듬 위에 사랑의 감정을 XL 사이즈의 엑스트라 러브(Extra Love)에 비유한 알앤비(R&B) 댄스 팝 곡이다.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감정의 깊이와 설렘을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2. 2박수홍 친형 대법원 상고
    박수홍 친형 대법원 상고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5. 5미 핵잠수함 그린빌함
    미 핵잠수함 그린빌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