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입짧은햇님', 할리우드 데뷔했다… '메간 2.0' 깜짝 등장에 관객 환호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오세나 인턴기자) 영화 '메간 2.0'이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의 특별 카메오 출연 장면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입짧은햇님의 특별 출연 클립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입짧은햇님은 AI 컨벤션 장면에 등장해 'K-인플루언서'로 분했다.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극 중 돌AI '메간'과 쌍돌AI '아멜리아'의 대결 흐름 속에 유쾌한 반전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룸하우스의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카메오는 입짧은햇님의 첫 할리우드 영화 출연이다. 영화 속에서 메간의 무대에 함께 반응하며 순간 당황한 표정을 짓는 리얼한 연기로 실관람객들에게 웃음을 안기고 있다.


'메간 2.0'은 부모를 잃고 상실감에 빠진 소녀 케이디와 그녀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인공지능 로봇 '메간'의 이야기를 그린 전편에 이어, 돌AI '메간'이 강제 종료 이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부활하며 전개된다.

이번 편에서는 메간의 유일한 친구 케이디가 쌍돌AI '아멜리아'의 위협에 처하자, 젬마의 기술로 진화한 메간이 다시 등장해 케이디를 지키기 위한 본격적인 전투를 벌인다. 인간과 AI, 감정과 프로그램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들의 갈등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긴장감과 액션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제임스 완과 제이슨 블룸이 프로듀서를 맡은 영화 '메간 2.0'은 지난 16일 국내 개봉해 극장에서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유니버설 픽처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