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공개열애' 빠니보틀, 위고비로 10kg 감량하더니 "라면 반봉지 먹어" (핸썸가이즈)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빠니보틀이 소식좌 면모를 자랑했다.

24일 방송된 33회에서는 '핸썸즈' 멤버들과 함께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출연해, 서울 공릉동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섰다.

이날 멤버들은 점심 식사를 위해 육개장 집으로 향한 가운데, '소식보틀'로 유명한 빠니보틀이 식생활과 관련,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라면을 먹을 때 몇 봉지 드시냐"는 빠니보틀의 질문에 오상욱이 "당연히 한 봉지 먹는다"라고 단언하던 것도 잠시, "혹시 그 한 봉지가 '번들'이 아니냐"라며 동공지진을 일으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빠니보틀은 "저는 반을 자르면 반만 먹고, 국물에 밥 말어 먹고, 저녁에 또 먹는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빠니보틀은 "저는 혼밥을 할 때 사이드 메뉴는 무조건 얼릴 수 있는 것으로 시킨다"며 여전한 소식 근황을 공개하면서 "집에 미생물 음식물처리기가 있는데, 우리집 미생물이 나보다 더 많이 먹는다"라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김동현이 "그 미생물 집 잘 갔다"라고 부러워하자, 빠니보틀은 "곽튜브네 미생물은 음식을 안 줘서 죽는다더라"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빠니보틀은 최근 위고비 치료를 통해 10kg 감량에 성공하며 외모 변화로도 주목받고 있었다. 또한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2. 2김용현 여인형 추가 구속
    김용현 여인형 추가 구속
  3. 3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리비아 군 참모총장 사망
    리비아 군 참모총장 사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