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백현, 'Reverie' 런던 끝으로 유럽 투어 성료 "혼자 완주하며 많이 성장"

비하인드 김현수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현수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런던 공연을 끝으로 첫 월드 투어의 유럽 일정을 완벽히 마무리했다.

백현은 지난 22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2025 BAEKHYUN WORLD TOUR 'Reverie' in LONDON(2025 백현 월드 투어 '레버리' 인 런던)'의 무대를 펼쳤다. 앞서 베를린을 시작으로 파리, 암스테르담, 밀라노에 이어 이번 런던까지 총 5개 지역 투어를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백현의 강력한 글로벌 파급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날 'YOUNG(영)'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백현은 'Pineapple Slice(파인애플 슬라이스)', 'UN Village(유엔 빌리지)', 'Elevator(엘리베이터)' 등 자신의 히트곡부터 대표곡 무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고, 마지막 엔딩곡인 '놀이공원 (Amusement Park)'을 끝으로 런던 공연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특히, 백현은 지난 20일에 진행됐던 밀라노 공연 전, 이탈리아 매체 Tgcom24(티지콤24)와의 인터뷰에서 "혼자 콘서트를 완주할 수 있게 되면서 정말 많이 성장했다", "제 콘서트에 오시는 분들이 환상의 세계로 온 듯한 기분을 느끼면 좋겠다. 그래서 모든 공연의 완벽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투어에 대한 열정과 진심을 전했다. 이처럼 백현은 매 무대에 최선을 다하며 진정성 있는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깊이 있는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월 서울 KSPO돔에서 포문을 연 이번 투어는 남미와 미국 지역을 거쳐 유럽까지 순회하며 그야말로 대장정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서울을 비롯해 상파울루, LA, 타이베이 등 주요 도시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고, 마카오 콘서트(8월 30일∼31일)의 경우 갤럭시 아레나(GALAXY ARENA)의 약 1만9000석이 전석 매진돼 백현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백현은 유럽 투어를 마무리하고 오는 8월 1일 호주 멜버른 페스티벌 홀(FESTIVAL HALL)을 시작으로 오세아니아 및 아시아 지역 공연에 돌입한다.

[사진=INB100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