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8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수진, ♥배용준 30억 기부 후 근황 공개…필라테스로 가꾼 슬렌더 몸매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N샷]



박수진/인스타그램 캡처

박수진/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배용준의 아내이자 가수 겸 연기자 박수진이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김성은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운동 메이트 내 절친 쑤"라는 글과 필라테스 중인 박수진의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박수진은 필라테스하며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잘록한 허리와 여전한 동안 미모 역시 눈길을 끈다.

앞서 박수진의 남편 배용준은 연세의료원에 30억 원을 기부한 사실이 지난 2월 알려졌다. 배용준은 연세의료원에 "어려운 의료계 상황임에도 의료원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미래 의학을 선도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는 최근 자녀가 다니는 하와이의 사립학교에도 기부금을 전달한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는 하와이 호놀룰루의 사립학교 이올라니 스쿨은 지난 2023~2024년 기부자 명단을 통해 알려졌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015년 결혼,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배용준은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등장 이후 연기를 쉬고 있으며, 박수진 또한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에 나선 뒤 방송 활동을 멈췄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현재 하와이에서 거주 중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태풍상사 시청률
    태풍상사 시청률
  2. 2손흥민 크리스마스 휴식
    손흥민 크리스마스 휴식
  3. 3우크라 종전 협상
    우크라 종전 협상
  4. 4서울 지하철 준법운행
    서울 지하철 준법운행
  5. 5제지공장 끼임 사고
    제지공장 끼임 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