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7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샤워하다 알몸으로 화장실서 쫓겨난 로버트 할리 "아내 ○○○ 때문"

뉴스1 소봄이 기자
원문보기
('속풀이쇼 동치미')

('속풀이쇼 동치미')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한국인 아내와 결혼한 탓 화장실도 마음 편히 못 쓴다고 고백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국제 부부 특집으로 꾸며져 '당신하고는 말이 안 통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선공개 영상에서 아내 명현숙과 함께 출연한 로버트 할리는 '나도 화장실 좀 편하게 쓰고 싶다'는 사연 제목으로 겪은 일을 전했다.

로버트 할리는 "결혼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저는 아침 6시부터 목욕했다. 비누칠 다 하고 온몸에 거품 가득한데 갑자기 문밖에서 '아이고 배야!'라는 아내의 곡소리가 들렸다"고 회상했다.

('속풀이쇼 동치미')

('속풀이쇼 동치미')


이어 "아내가 문을 쾅쾅 두드리며 '빨리 나와! 나 죽겠다!'라고 재촉했다. 그래서 제가 '좀 기다리면 안 되냐?'고 했는데 안 된다고 소리쳤다"며 "결국 타월도 없어서 거품 묻은 채 알몸으로 나와 아내를 화장실에 들어가게 해줬다"고 토로했다.

로버트 할리는 "깜짝 놀랐다. 근데 미국에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화장실 순서를 지키는 문화다.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면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우리 아내는 기다릴 수 없는 여자다. 화장실 바로 가야 한다. 그때부터 화장실을 편하게 쓰지 못하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