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애둘맘' 김경화, 휴가 시즌에 날벼락…"첫째 딸 다쳐 수술, 맴찢"

OSEN
원문보기
김경화 SNS

김경화 SNS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김경화가 첫째의 수술 등으로 인해 여름 휴가를 취소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4일 김경화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스토리에 “뜻하지 않게 병원 생활 중입니다. 시원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경화는 자신이 다친 게 아닌 누군가가 다쳐 병원에서 보호자로서 함께 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뜻하지 않게’라는 부분에서 김경화가 갑자기 마주한 상황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경화 SNS

김경화 SNS


이에 김경화는 “방콕에 있어야 할 때인데 진짜 방(에)콕 병실에 콕 하는 중입니다. 첫째가 운동하가다 다쳐서 수술을 했는데 처음엔 어질어질 정신이 하나도 없더니, 이젠 눈물의 시기도 후회의 시기도 아쉬움의 시기도 지나보내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만한 게 어디냐 하는 마음으로 진짜 더 최악으로 다친 케이스를 많이 봐서 감사하다, 진짜 다행이다 하고 싶지만 이 마음이 너무 잠깐이고 볼 때마다 짠하고 아깝고 그래요. 저희 가족 중 가장 뽀얀 피부를 가진 첫째라 마지막으로 데이트 한 날 사진 보는데 더 맴찐. 희안하게도 올 여름은 둘째 기말고사 때 깁스해서 고생 좀 했는데 첫째가 바로 사고 나고 여름 휴가 취소하고. 올 여름은 건강하게만 안전하게만 보내자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경화 SNS

김경화 SNS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김경화는 수술을 한 상태로 병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첫째의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다치기 전 첫째 딸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김경화는 2002년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