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촌뜨기들' |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트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파인: 촌뜨기들'은 23일 기준 디즈니+ TV쇼 부문 한국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16일 1-3회 에피소드를 첫 공개한 이후 6일동안 디즈니+ TV쇼 부문 한국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기록으로 시간이 갈수록 더욱 뜨거워지는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파인: 촌뜨기들'은 23일 4-5회를 공개하며 광활한 바다 위 본격적인 사건의 시작을 알렸다. 류승룡(오관석) 일행과 김의성(김교수) 일행이 본격적으로 대면하며 첫 출항과 도자기를 손에 쥐기까지의 과정부터 도자기를 실제로 본 후 욕망을 키운 임수정(양정숙), 돈으로 매수된 경찰 이동휘(홍기), 사기꾼 김의성을 잡기 위해 목포로 온 권동호(덕산), 도자기를 발굴하던 중 정신을 잃은 정윤호(벌구)까지, 점점 커지는 사건의 규모와 더욱 꼬여가는 인물들의 관계성를 보여주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7월 30일 2개, 8월 6일 2개, 8월 13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