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5.7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 혼자 산다' 키, 정글이 된 한강뷰 테라스…땡볕 아래 예초 작업에 울먹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MBC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땡볕 아래 정글 숲으로 변해버린 테라스 예초 작업을 한다. 굵은 땀방울로 범벅이 된 얼굴인 그는 잡초를 뽑으며 울먹이는 모습까지 보인다.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샤이니 키가 정글숲이 된 테라스에서 첫 예초 작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키는 "예초기를 샀습니다"라며 테라스에서의 여름 야장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예초 작업에 돌입한다. 땡볕 아래 자외선 차단을 위한 작업복으로 환복한 키는 정글처럼 변해버린 테라스 상황에 당황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건, 고글, 긴소매, 긴바지까지 땡볕 아래 예초 작업을 위한 완벽한 작업복을 입은 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예초기를 가동하고 수북하게 자란 잡초 제거에 나선다. 테라스의 구석구석을 쓸어버릴 기세로 몰입한 키는 금세 땀방울을 흘리며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인다.

순식간에 채워지는 잡초 수거통 비우기를 반복하던 키는 잡초들 사이에서 넋을 잃은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키는 주저앉아 잡초들을 손으로 직접 뽑으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땀으로 샤워를 한 듯 머리까지 흠뻑 젖은 키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키가 집에서 셀프 관리를 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화려한 컬러로 화제를 모은 키의 염색 머리가 알고 보니 그가 집에서 직접 한 것이라고. 이어 키는 집에서 헤어 염색과 관리를 직접 하는 이유를 밝힌다.


또한 노화를 이기는 키만의 관리법도 공개되는데, 민호의 올인원 화장품에 대적하는 그의 '화장품 트롤리'가 등장한다고 해 과연 어떤 비법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키의 정글숲 같은 테라스 예초 작업 현장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섬총각 히어로
    임영웅 섬총각 히어로
  2. 2고현정 살롱드립2
    고현정 살롱드립2
  3. 3류현진 호투 한화 승리
    류현진 호투 한화 승리
  4. 4손흥민 차기 캡틴
    손흥민 차기 캡틴
  5. 5두산 조성환 대행 퇴장
    두산 조성환 대행 퇴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