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오트리푸드, 청크잼·냉동과일 신제품 출시··· 메뉴 다양성·활용도 강화

서울경제 김동호 기자
원문보기


프리미엄 종합 식품 브랜드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는 7월 신제품으로 청크잼 3종과 냉동과일 5종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청크잼 3종(유자, 배, 멜론)과 ▲냉동과일 5종(샤인머스캣, 멜론 다이스, 오렌지, 파인애플 다이스, 키위 다이스)으로, 음료부터 베이커리,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군에서 즉시 활용이 가능한 실용성과 제품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청크잼 3종 중 유자, 배 청크잼은 국내산 원료를 중심으로 개발되었으며, 너무 되직하지도 묽지도 않은 알맞은 성상으로 구현돼 베이커리, 음료 베이스, 디저트 토핑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멜론 청크잼은 캔탈로프 품종 특유의 진한 당도와 단단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냉동과일 5종은 수확 후 빠르게 세척 및 선별된 원물을 IQF(Individual Quick Freezing, 개별 급속냉동) 공법으로 가공하여, 과일 본연의 색감과 식감, 풍미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제공된다. 낱알이 서로 붙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며, 스무디·요거트·빙수·샐러드 등 메뉴 전반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오트리푸드 관계자는 “소비자와 업계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더욱 섬세하고 다양한 과일 원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B2B 시장의 메뉴 개발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오트리푸드는 앞으로도 시즌별 과일 원료 제안과 함께, 카페·베이커리·외식업계에 최적화된 메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트리푸드 7월 신제품 청크잼 3종과 냉동과일 5종은 오트리푸드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활용법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