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불과 화산…붉은빛 '아바타3' 12월 개봉

아시아경제 이이슬
원문보기

영화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아바타: 불과 재'가 오는 12월 개봉한다. 2009년 개봉한 1편은 전 세계에서 29억2371만달러(약 4조551억원)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16년째 글로벌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아바타: 불과 재'는 '아바타'(2009), '아바타: 물의 길'(2022)에 이은 후속작으로,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23일 서울 CGV용산에서 3D 예고편 상영회를 열고 3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전작과 달리 청량하고 푸르른 이미지를 벗고 화산이 폭발해 문명이 무너진 뒤 세계를 떠도는 '재의 부족'의 강렬한 모습이 담겼다. 붉은 분장을 한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등장한 부족의 리더 바랑은 설리 가족과 어떻게 만나게 될지 궁금하게 한다.

하늘과 숲,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역동적인 전투 장면과 해파리와 열기구를 합친 듯한 거대한 생명체도 등장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인간과 나비족의 갈등을 넘어 나비족 내 부족 간 분열과 충돌로 이야기가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릿 등 기존 출연진이 다시 등장하며 찰리 채플린의 손녀 우나 채플린도 새롭게 합류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