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3년 만 가요계 컴백… 예능 쌍끌이 흥행 노린다

한국일보
원문보기
가수 임영웅이 가요계에 3년 만 컴백한다. 임영웅 SNS

가수 임영웅이 가요계에 3년 만 컴백한다. 임영웅 SNS


가수 임영웅이 약 3년 2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이와 함께 단독 지상파 예능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4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아임 히어로2(IM HERO 2)’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컴백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빛 배경 위로 퍼지는 오각형 로고, 구름으로 피어난 하트, 다채로운 색감의 꽃과 흩날리는 꽃가루까지 마치 한 편의 동화처럼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도 더해지며 오랜만에 돌아오는 임영웅의 새 앨범에 대한 설렘과 기대, 그리고 아직 밝혀지지 않은 음악에 대한 궁금증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는 왕 역할을 하고 있는 임영웅의 메시지까지 더해져 짧지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2년 5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발라드와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임영웅만의 감성과 색깔로 다시 한 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할 예정이다.

첫 정규 앨범이 발표 당시 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2집 역시 ‘히어로표 음악’의 진화된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다림은 설렘과 기대가 되어가고 있다.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8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임영웅은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영웅’ 방영을 앞두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틈만 나면,’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며 임영웅과 절친들의 우정 여행기를 그린 예능으로 알려졌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4. 4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5. 5양현준 윙백 변신
    양현준 윙백 변신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