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설마 집에 텃밭까지? '현빈♥'손예진, 유기농맘된 깜짝 근황

OSEN
원문보기

"집에 밭도 있는 건가요?” 손예진, 손수 키운 유기농 채소 공개…‘자연주의 라이프’ 눈길

[OSEN=김수형 기자]배우 손예진이 손수 가꾼 유기농 채소를 공개하며 ‘가드닝 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조용하면서도 건강한 일상을 이어가고 있는 그의 라이프스타일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손예진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재배한 귀한 유기농 야채들”이라는 글과 함께 싱그러운 채소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감사히잘먹겠습니다 #어쩔수가없다 #건강해질수밖에없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자연 속에서의 소박한 삶을 드러냈다.

사진 속에는 탐스러운 당근, 토마토, 단호박, 애호박 등 다양한 채소들이 가지런히 담겨 있다. 농장에서 갓 수확한 듯한 신선함과 생생한 색감은 보는 이들까지 건강해질 것만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손예진이 이를 ‘직접 재배했다’고 밝히면서, “도대체 집에 밭이 있는 거냐”는 팬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22일에는 손수 플레이팅한 딸기와 블루베리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정성껏 손질한 딸기와 앙증맞은 블루베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모습에 “과일도 예쁘고 플레이팅도 감각적이다”, “먹기 아까울 정도”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와, 채소도 저렇게 잘 키운다고?”, “배우 이미지 넘어서 진짜 자연인이네”, “손예진 집에 텃밭 있는 거 실화냐”, “농장 운영해도 될 듯”이라며 감탄을 전했다. 일부 팬들은 “예쁜 사람은 뭐든 잘한다더니 진짜였다”, “이제 요리책도 내실 기세”라며 농담 섞인 반응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2022년 결혼, 같은 해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며 부모가 됐다. SNS 부계정까지 운영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인 그는, 연기 외적인 일상까지도 팬들에게 따뜻하게 공유하는 스타로 자리잡고 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희 표적 감사
    전현희 표적 감사
  2. 2김해공항 경고
    김해공항 경고
  3. 3이지영 다년 계약
    이지영 다년 계약
  4. 4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5. 5안성기 추모 물결
    안성기 추모 물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