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미건설, 남원주역세권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 8월 분양

아주경제 이용우 기자
원문보기
최고 43층 총 927가구 규모, 전용 84㎡ 단일 면적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 조감도 [사진=우미건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 조감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은 8월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난해 공급된 '원주역 우미린 더 스카이' 후속 단지로, 두 단지를 합해 1827가구 규모의 우미린 브랜드 타운을 형성한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는 남원주역세권 AC-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43층, 5개동 927가구 규모다. 전 가구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남원주역세권 택지개발지구는 원주시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무실동 일대의 KTX원주역 주변 총 46만9830㎡ 부지를 개발하는 사업이다. 주거시설 개발과 함께 상업시설, 업무시설, 학교 등이 체계적으로 배치된다.

단지는 KTX 원주역의 도보권에 들어선다. 향후 KTX 원주역으로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2028년 개통 예정)이 지나갈 예정이고, 서울 삼성역으로 이어지는 GTX-D노선의 정차도 추진되고 있다. 또 19번 국도,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 영동고속도로 만종JC 등 주요 광역도로망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교육 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고 중학교 부지(계획)도 도보권 내에 있다. 무실동 학원가와 육민관중·고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한라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원주캠퍼스 등도 가깝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는 43층 초고층 단지 구성에 따라 조망권이 우수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넉넉한 동 간 거리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터디룸, 탁구장, 회의실, 사우나, 주민카페,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선보일 계획이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878-1번지(종합버스터미널 옆)에 마련될 예정이다.

아주경제=이용우 기자 leeyongwo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2. 2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3. 3FC안양 임완섭 권우경
    FC안양 임완섭 권우경
  4. 4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5. 5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