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OSEN 언론사 이미지

우효광 어깨 으쓱! 연기 온도와 결을 달리하는 추자현 (견우와 선녀)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추자현이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 (연출 김용완 / 극본 양지훈 / 기획 CJ ENM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덱스터픽쳐스, 이오콘텐츠그룹)에서 극의 핵심 축인 ‘염화’ 역으로 서사의 한가운데를 관통하며 극의 중심을 압도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를 잃은 어미로서의 본능과 저승사자를 부르려는 무속 의식에 돌입한 염화의 폭주가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특히 ‘은가락지’를 매개로 악귀 봉수에게 억눌린 과거가 드러나면서 이야기의 흐름에 결정적인 전환점을 선사했다.

폐가에서 벌어진 의식 장면에서는 무속인의 형식을 빌려 분노와 슬픔, 그리고 광기의 감정을 오롯이 쏟아냈다. 매퇴(魅槌, 귀신 들린 물건을 부술 수 있는 기물)를 내리치는 손끝과 비장한 눈빛, 그리고 떨리는 입술 사이로 뿜어져 나온 저주의 주문은 시청자의 숨을 멎게 할 정도로 강렬했다.

추자현은 극단적인 감정의 진폭 속에서도 균형을 잃지 않고 인물의 서사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염화가 단순한 사건의 방아쇠를 넘어서 전체 세계관을 흔드는 축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각인시켰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추자현의 염화는 울분과 상처, 단단한 신념이 교차하는 깊은 인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말보다 감정이 먼저 전해지는 연기, 장면마다 온도와 결을 달리하며 남기는 긴 여운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안기고 있다.

한편, 추자현이 활약 중인 ‘견우와 선녀’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신생아 유기 사망
    신생아 유기 사망
  3. 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4. 4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5. 5김민종 결혼발언
    김민종 결혼발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