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 美 빌보드 '2025년 상반기 베스트 K팝 25선' 선정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또 하나의 성과를 일궜다.

22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발표에 따르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은 '2025년 상반기 베스트 K-팝 25선: 평론가 선정(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 (So Far): Critic's Picks))'에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을 통해 그 시절 부드러운 알앤비 감성을 되살렸다"라며 "멤버 모두 1999년생 이후 출생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2000년대의 Day26을 떠올리게 한다. 로이드와 오마리온을 연상시키는 매끄럽고 섬세한 보컬과 가사로 잊혀진 알앤비 감수성을 다시금 우리 곁으로 불러온다"라고 호평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터널티'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1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에 오르는 놀라운 성과를 이룬 바 있다.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은 영감을 주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2000년대 레트로 알앤비 풍의 곡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 곡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에서, 3일 후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괴물 신인' 수식어를 얻었다.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3개월 만에 신보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로 초고속 컴백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주며 또 한번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은 동명의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로 지난 15일 SBS M '더쇼', 16일 MBC M '쇼! 챔피언',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연달아 차지했다. 데뷔 앨범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간 음악 방송 3관왕 달성에 성공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뜨거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