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진 및 개봉일 '한 눈에'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지금 우리 학교는2 (사진=넷플릭스 제공)

지금 우리 학교는2 (사진=넷플릭스 제공)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가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의 캐스팅을 공개하며, 좀비 바이러스가 학교를 넘어 대한민국 수도 서울까지 확산되는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했다.

주동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리며 지난 시즌1 공개 당시 큰 호평을 받았다.

필사의 사투와 우정, 사랑, 그리고 다채로운 액션으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키며 공개 직후 넷플릭스 TV쇼 비영어 부문 글로벌 톱10에 진입했고, 공개 28일 만에 누적 5억 6,078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K-좀비 서바이벌' 장르의 새 지평을 열었다.

이번 시즌2에서는 모든 것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생각된 순간, 새로운 좀비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뒤덮는다는 설정으로 스케일이 한층 커진다. 시즌1의 흥행을 이끈 이재규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한층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기존 배우들의 활약도 기대된다. 박지후는 효산고등학교 좀비 사태 생존자이자 대학생이 된 '온조' 역으로 다시 출연하며, 지난 시즌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청산' 역의 윤찬영, 강인한 반감염자 '남라' 역의 조이현, 그리고 남라를 향한 마음을 간직한 '수혁' 역의 로몬 역시 그대로 출연한다. 이들이 변화된 세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금 우리 학교는2 (사진=넷플릭스 제공)

지금 우리 학교는2 (사진=넷플릭스 제공)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 또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포인트다.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와 영화 '전, 란' 등에 출연한 이민재는 온조의 대학 선배 '마루' 역을 맡았다.


영화 '다음 소희'로 주목받은 김시은은 총학생회와 동아리를 종횡무진하는 '인싸' 대학생 '주란'으로 등장하여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3와 'D.P.' 시즌2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노재원이 국가정보원 팀장 '한두석' 역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조율하며, 예능 'SNL 코리아'에서 활약한 윤가이는 돌직구가 주특기인 발랄한 대학생 '종아'로 합류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확장된 세계관과 함께 기존 배우진과 새로운 얼굴들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는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는 현재 촬영 중이며,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