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내여상' 유정후 "女→男 되는 소재 신선, 네일숍도 처음 가 봐"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유정후/KBS 제공

유정후/KBS 제공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유정후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의 신선한 소재에 끌렸다고 했다.

23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연출 유관모) 제작발표회에서 유관모 PD는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유 PD는 "한 마디로 2025년 여름 K-청춘을 그려낸 한 편의 수채화 같은 드라마"라며 "두 주인공이 난관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킬 수 있을까는 물론, 친구들의 우정과 가족 간의 사랑도 다채롭게 나온다, 또 다양한 그림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유정후는 "여자가 남자가 되는 소재가 신선했다, 걱정도 많았지만 어려운 역을 해내면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고, 대본을 읽을 때 너무 재밌어서 기대됐다"라며 "코미디를 넘어 가족 간의 사랑과 우정 등 복합적인 요소가 있는 힐링 드라마다, 남녀노소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이번에 네일숍도 처음 가봤다, 관리가 어색했지만 색다른 경험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 분)의 대환장 로맨스다. 23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