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모델→냉삼집 언니' 이기용, 식당 일 그만둔다 "회사의 결정…싱숭생숭"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모델 출신 이기용이 식당 일을 그만두게 된 근황을 밝혔다.

최근 이기용은 자신의 SNS에 "자영업자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매일같이 치열한 선택과 버팀의 연속이라는 걸 저도 몸으로 느끼며 일했다"며 "회사 측의 어려운 결정으로 저 역시 자리를 정리하게 될 예정"이라며 일을 그만두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전달받은 결정이기에 주어진 시간까지 묵묵히 최선을 다하려 한다"며 "지금 이 순간에도 자리를 지키며 버티고 계신 모든 자영업자분들. 그 무게를 알기에 진심으로 응원하고 깊이 존경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2일에는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환경이 바뀐 건 아니지만 곧 바뀔 걸 알기에 마음이 조금 출렁인다. 갑작스럽게 결정된 일이라 예고도, 준비도 충분하지 않았지만 이 불안한 감정도 어쩌면 많은 분들이 한 번쯤 느껴보셨을 거라 생각한다"고 뒤숭숭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긍정적인 건 3년 가까이 식당 일 하며 앞만 보고 달려온 저에게 이 쉼표는 분명 훗날 감사한 시간이 될 것 같다는 것"이라며 많은 이들을 독려했다.

한편 이기용은 2002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우승 후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지난 5월 이기용이 식당에서 일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이기용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2. 2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3. 3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4. 4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5. 5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