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태국 입맛도 사로잡았다...이장우X뱀뱀, '정성 가득 K-집밥' 대접기(두유노집밥)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권나현 인턴기자) '두유노집밥'에서 배우 이장우와 그룹 갓세븐 뱀뱀이 태국 외식업계 슈퍼스타에게 'K-집밥'을 대접해 눈길을 끈다.

23일 방송하는 MBN, MBC에브리원 예능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이장우와 뱀뱀이 태국 외식업계 대표 왓차라 부라락(이하 쁠라)과 특별한 식사 시간을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현지인 친구의 식당에 가자"며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저녁엔 우리가 밥을 대접하자"고 뱀뱀에게 제안한다.


두 사람이 찾아간 곳은 태국 외식 브랜드 14개, 185개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 쁠라가 운영하는 고급 레스토랑으로, 성시경의 단골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뱀뱀은 과거 이 식당을 방문했던 인연으로 '공짜 식사 프리패스권'을 공식 인증받아 웃음을 자아낸다.

고급 태국 가정식을 맛본 이장우와 뱀뱀은 "태국에서 먹은 음식 중 최고"라며 감탄을 표하고, 이에 대한 보답으로 쁠라의 집에서 직접 요리에 나선다. 이장우는 갈비찜과 소고기 된장찌개, 뱀뱀은 솜땀으로 정성을 더하며 색다른 한식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요리에 나선 이장우는 된장찌개에 마늘을 아낌없이 넣으며 "우리가 무슨 민족? 마늘의 민족~"이라며 농담을 건넨다. 곧바로 "아, 미안! 넌 태국인이잖아?"라며 민망해하자, 뱀뱀은 "저는 고수의 민족입니다"라고 재치 있게 받아친 뒤 "이 정도면 두 민족 다 넣어줘야죠"라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이후 음식을 맛본 쁠라와 가족은 갈비찜을 한 입 먹고 "태국에서 팔고 싶을 정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어 뱀뱀이 정성껏 만든 솜땀을 맛본 쁠라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현지 외식업계 전문가로서의 평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장우와 뱀뱀의 'K-집밥' 전도기는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MBC에브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시4 김지영 임신
    하시4 김지영 임신
  2. 2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3. 3위안부 혐오 엄정대응
    위안부 혐오 엄정대응
  4. 4김혜경 여사 상하이
    김혜경 여사 상하이
  5. 5아카소 에이지 첫입에 반하다
    아카소 에이지 첫입에 반하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