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스프링 피버' 안보현·이주빈, 코믹 로맨스 호흡…하반기 방송

더팩트
원문보기

tvN 새 드라마 올 하반기 첫 방송
순애보 직진 안보현·마음의 문 닫은 이주빈 철벽 로맨스


배우 안보현(왼)과 이주빈이 tvN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를 통해 코믹 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AM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배우 안보현(왼)과 이주빈이 tvN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를 통해 코믹 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AM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이 '스프링 피버'로 호흡을 맞춘다.

tvN 새 드라마 '스프링 피버'(극본 김아정, 연출 박원국) 제작진은 23일 "안보현과 이주빈의 캐스팅을 확정했다"며 "올 하반기 첫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으 원작으로 한 '스프링 피버'는 마음의 문을 닫고 시골 학교로 내려온 정체불명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그에게 고삐 풀고 돌진하는 예측불허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코믹 로맨스다.

극 중 안보현은 기상천외한 행동으로 마을을 들썩이게 만드는 요주의 인물 선재규 역을 맡았다. 큰 체격과 뒷골목을 연상시키는 거친 첫인상과는 달리 열렬하고 우직한 순애보를 지닌 반전 매력 소유자다.

무엇보다 실제 경상도 출신으로 예능 '부산촌놈 in 시드니' 등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나타냈던 안보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사투리 연기를 보여준다.

이주빈은 마을 사람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하는 고등학교 교사 윤봄 역으로 분한다. 서울에서 인기와 사랑을 한 몸에 받던 교사였던 윤봄은 어떤 이유로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지방의 작은 학교로 내려오게 된다.


이에 직진과 철벽을 오가는 안보현과 이주빈이 로맨스 '케미'는 작품의 큰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프링 피버' 제작진은 "안보현과 이주빈의 로코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각 인물의 다채롭고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는 물론, 따뜻한 바닷가 마을에서 펼쳐지는 힐링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자신한다. 두 배우가 펼칠 코믹 로맨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프링 피버'는 올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