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GD와 열애설' 이주연, 결별 이유 밝혔다…"키스 안 맞아서 헤어져" ('돌싱포맨')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이 연애관을 공개하며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킹카퀸카 중매 특집으로 최진혁, 이주연, 박기량, 신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주연은 “이혼하더라도 결혼을 한 번쯤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남친 자격 기준의 1순위는 키스라고 밝혔다. 그는 "진짜로 키스 때문에 헤어진 적이 있다. 이 사람의 다른 면이 좋아서 사귀었는데 키스가 안 맞아서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이주연은 연애도 많이 해봤다며 "엄청 많이는 아니지만 다양하게 만나봤다. 1년 전만 해도 한 남자와 평생을 살 수 있을까 싶었는데, 지금은 여러 남자를 더 경험해 보고 싶지 않다. 놀 만큼 놀았다. 지금은 클럽을 가고 싶지도 않다. 불러도 안 갈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주연은 가수 지드래곤(GD)과 수차례 불거진 열애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첫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양측 소속사는 "친한 동료"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후 지속해서 제기된 열애설에는 침묵하며 말을 아낀 바 있다.

그러나 지드래곤의 소속사 측은 지난 6월 "최근 계속해서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히는 바"라고 재차 강조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2. 2쿠팡 수사 외압 폭로
    쿠팡 수사 외압 폭로
  3. 3기후행동 기회소득
    기후행동 기회소득
  4. 4시리아 IS 공격
    시리아 IS 공격
  5. 5노승열 PGA Q스쿨
    노승열 PGA Q스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