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GD와 열애설' 이주연 "전 남친, 키스 못해 헤어져"

뉴시스 신효령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이주연. (사진=SBS TV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7.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주연. (사진=SBS TV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7.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38)이 연애관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TV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이주연과 배우 최진혁, 개그맨 신규진, 치어리더 박기량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주연은 "남자친구 자격 기준이 키스냐"는 질문에 "맞다. 그게 1번인 것 같다"고 답했다.

"진짜로 키스 때문에 헤어진 적이 있다. 이 사람의 다른 면이 좋아서 사귀었는데 키스가 안 맞아서 헤어졌다"고 털어놨다.

이주연은 "놀 만큼 놀았다. 지금은 클럽을 가고 싶지도 않다. 불러도 안 갈 거 같다"고 밝혔다.

"1년 전만 해도 한 남자와 평생을 살 수 있을까 싶었는데, 지금은 여러 남자를 더 경험해 보고 싶지 않다. 엄청 많이는 아니지만 다양하게 만나봤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주연은 그룹 '빅뱅' 멤버 겸 솔로가수 지드래곤(GD)과 다섯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17년 첫 열애설이 제기됐을 때 "친한 동료"라며 선을 그었다. 이후에도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당시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난 5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두 사람 재결합설이 퍼졌다.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최근 지드래곤과 이주연 열애 의혹이 계속 제기되고 있다. 사실이 아니다"며 지난 6월 이주연과의 열애설에 공식적으로 입을 열고,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히 부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