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사카 오죠 갱, 헬멧 쓰고 등장..쿄카 펀치→메가 크루 재현한 무대에 극찬 “기절할 뻔”(월드오브스우파)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오사카 오죠 갱이 센스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에서는 최종 우승 크루를 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메인 미션은 ‘OST 미션’으로 진행되었다. 각 크루는 투표로 선정된 곡에 맞춰 무대를 선보이게 되는 것.

오사카 오죠 갱은 '챔피언'으로 무대를 공개했다. 헬멧을 쓰고 등장한 이들. 이들은 ‘월드 오브 스우파’ 중 인상적이었던 장면으로 메가 크루 미션을 꼽고, 그대로 재현해냈다. 쿄카의 분노의 펀치 장면, 탈락 배틀 등 다양한 장면을 녹여낸 안무에 팬들도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사위티는 “이 무대를 헬멧 쓰고 절대 나오지 말아달라. 저 기절할 뻔 했다. 정말 놀랐다. 스윙력도 좋았고 표정도 좋았다. 재능도 많다. 저를 소름돋게 해줬다”라고 평했다.

마이크 송은 “오죠 갱은 완전히 특별한 그림을 잘 그린다. 너무 많은 순간이 무대에서 보였다. 이 크루만이 계속해서 스토리텔링을 보여줬다. 쿄카 펀치, 하나는 백플립을 했고, 여러분의 예능 요소를 무대에서 보여줬다.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고 평했다.


이부키는 “이 곡이 먼저 뽑혀서 정말 기쁘다. 최하위에서부터 (올라와) 챔피언을 향한 스토리를 나타낸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hylim@osen.co.kr

[사진]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