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황혜영, 한강뷰 집 리모델링 결정…"3개월 동안 나가 살아야, 막막해" (황혜영이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이사 근황을 전했다.

22일 황혜영의 유튜브 채널 '황혜영이다'에는 '황혜영, 3개월 동안 집 비웁니다. 리모델링 공사 시작. 쌍둥이 형제 본인 방 셀프 인테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황혜영은 "저 3개월 동안 나가 살게 됐다. 막막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집 리모델링을 결정한 후 집을 꾸미기 위해 가족들과 상의 중인 모습을 공개하면서 "오늘 이사를 한다. 3개월 동안 인테리어 공사가 들어갈 것이라 이제 이사를 하고 있다. 아침부터 시작을 했는데 오후가 지날 때까지 아직 짐도 다 못 빼고 있다"고 하소연했다.

또 황혜영은 아이들에게 원하는 방 인테리어를 직접 결정할 수 있도록 의견을 물었고, "벙커를 만들 것이다"라고 계획을 얘기했다.



황혜영 집의 짐을 옮기기 위해 수많은 이사 차가 집 앞을 찾았고, 황혜영은 "우리 집에 짐이 이렇게 많았다. 지금 이제 시작인데, 벌써 지쳤다. 우리 집이 이제 변신을 할 것인데 어떻게 변신할 지 정말 기대가 된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황혜영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한강 뷰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베란다 모습이 펼쳐졌고, 황혜영은 "여기가 이제 다 바뀔 것이다. 창과 방이 다 바뀐다"고 말했다.

1973년생인 황혜영은 1994년 그룹 투투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2011년 정치인 출신 김경록과 결혼해 슬하에 2013년생 쌍둥이 아들을 두고 있으며,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근황을 유튜브에 전하는 등 대중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왔다.

사진 = 황혜영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조지호 파면 결정
    조지호 파면 결정
  3. 3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