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B1A4, 홍콩→일본 팬콘서트 성료.."행복한 시간"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글로벌 BANA(팬덤명)들과 하나가 됐다.

B1A4는 지난 11일과 21일 각각 홍콩과 일본 도쿄에서 단독 팬콘서트 'B1A4 2025 FAN-CON 'Singularity: Our Time'(이하 'Singularity: Our Tim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Singularity: Our Time'은 B1A4가 지난 5월 성황리에 마친 국내 콘서트 'Singularity'의 연장선에 있는 공연이다. 홍콩에서는 8년 만, 일본에서는 7년 만에 단독 공연을 갖게 된 B1A4는 각각 세트리스트와 코너 구성 등에 변화를 주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먼저 B1A4는 대표곡인 '영화처럼'과 '이게 무슨 일이야'로 콘서트 포문을 열며 시작부터 공연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사랑 그땐 (Feat. 하림)' 등 B1A4표 발라드로 차분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팬들의 마음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특히 홍콩 팬콘서트의 경우는 'Seoul', '악몽', 'Oh My God', 'DIVING' 등 지난 공연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일부 재선곡해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장한 B1A4의 모습을 보여줬다. 총 2회차로 진행된 일본 팬콘서트의 경우는 회차별 선곡에 변주를 준 것은 물론 세트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곡들을 팬들과 함께 가창하는 시간도 가졌다.

B1A4는 마지막까지 'Beautiful Target', 'REWIND', '잘자요 굿나잇', '물 한잔', 'IN THE AIR', '나르샤' 등 데뷔 14년의 음악 여정을 집약한 곡들로 BANA와 하나가 되며, 서로만의 특이점을 만들었다. B1A4는 오랜만에 현지 팬들과 만나는 만큼 곡 선정을 비롯해 무대 연출, 메시지 등 공연 전반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홍콩과 일본에서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B1A4는 "'Singularity'라는 이름으로 BANA 여러분과 하나가 되어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 B1A4가 어느덧 데뷔 14주년을 맞이했는데 저희도, 팬분들도 함께 성장한 것 같다. 앞으로도 B1A4로서, 또 솔로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곧 다시 만나요"라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