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창욱 측 "'아기 구한 미담' SNS 보고 알아, 좋게 봐주셔 감사" [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지창욱의 미담에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22일 소속사 스프링컴퍼니 관계자는 OSEN에 "지창욱 배우의 미담과 관련해서는 미처 알지 못했고, 뒤늦게 SNS를 통해서 접했다. 사소할 수 있는 일인데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이날 SNS를 중심으로 지창욱의 미담이 확산됐다. 한 네티즌이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다소 위험할 수 있던 상황에 지창욱의 도움으로 이를 모면한 일을 밝혀 화제를 모은 것이다.

글쓴이는 "(아이가)또 혼자 안 탄다고 난리 나서 진땀 빼고 있는데 한 남자 분이 기가 막힌 타이밍에 아기 손 잡고 내려와 줌. 알고 보니 '우기 오빠'. 오빠 덕에 살았다"라고 밝혔다. 이 '우기 오빠'가 바로 배우 지창욱이었다고.

또 다른 네티즌은 "심사 끝나고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려는데 앞에서 아기가 울고 있었다. 어쩔 줄 몰라서 내가 먼저 괜찮다고 달래보려는데, 오빠(지창욱)가 보더니 '가자, 안 무서워. 괜찮아' 이러면서 (아이) 손잡고 내려가면서 달래줌. 진짜 어른 남자"라고 목격담을 밝혔다.

지창욱은 영화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신규 시리즈 '스캔들(가제)'을 촬영 중이다. 그는 극 중 사랑을 믿지 않고 연애만 즐기는 조원 역을 맡아 배우 손예진,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 등과 호흡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