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최준희, 다이어트·성형 소신 발언…“자존감은 숫자가 아니라 의지”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최준희가 다이어트와 성형을 통해 달라진 미모와 몸매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최준희 SNS 계정

최준희가 다이어트와 성형을 통해 달라진 미모와 몸매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최준희 SNS 계정


배우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다이어트와 성형을 통해 달라진 미모와 몸매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준희는 22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전 자존감이 숫자가 아니라 내가 얼마나 예뻐지고 싶은 의지가 강한지에서 증거가 나오는 편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및 성형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자고로 성형이란 것도 살 쫙 빼고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살로 덮인 윤곽엔 아무도 칼 안 대줘요. 라인은 내가 만드는 거임. 의사가 아니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철학과 성형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루푸스 투병 당시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담겼다. 최준희는 과거 투병으로 인해 체중이 96kg까지 늘었었다고 밝혔으며, 이후 꾸준한 노력과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40kg대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감량 이후에는 광대와 눈 성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최준희는 변화의 과정을 솔직히 공유하며 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자존감을 회복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故 최진실의 딸이자 지플랫(최환희)의 여동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