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위키드' x 아모레성수 팝업 '에메랄드 시티 in 아모레성수' 성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로드웨이의 가장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와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기업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아모레성수의 협업으로 기획된 팝업 '에메랄드 시티 in 아모레성수'가 7월 20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개막을 앞두고 지난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운영된 팝업은 도심 한가운데에서 만나는 작품 속 거대한 판타지 세계를 여행하는 듯 기획된 공간으로 방문객을 사로잡았다. <위키드> 배우들이 직접 방문해 그 정교함과 아름다움에 감탄한 작품 속 명장면을 테마로 한 버블머신 존과 실제 공연 의상을 전시한 오즈모폴리탄 존을 비롯해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은 인증 사진 촬영으로 인기를 끌었다. 방문객은 메이크업 클래스 이벤트, 글린다의 핑크를 테마로 한 기획전과 포토부스에서 '나만의 오지안 시민증'을 직접 만들고, 팝업 내 퀴즈 미션 등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에 적극 참여했다. 지난 7월 12일 개막 후 추천이 쏟아지고 있는 <위키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지닌 뮤지컬 관객과 아모레성수의 다양한 방문객 등의 폭넓은 관심을 이끌며 방문자 수가 전월 대비 2배로 증가하는 등 성공리에 마쳤다.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생동감이 넘치는 공간인 성수에서 현재 최고의 화제작인 <위키드>와 핫 플레이스 아모레성수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오픈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내 안의 아름다움을 마주하는 공간'을 테마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성수의 브랜드 스토리와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며 각자의 'Colorful(다양성)'을 존중하는 작품 속 메시지가 맞닿아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낳았다.


<위키드>의 무대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공간과 사계절 내내 자연을 품은 아모레성수의 초록빛 공간이 어우러져 실제 환상적인 세계에 발을 내딛는 듯한 체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모레성수의 김태현 과장은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상에서도 '<위키드>와 아모레성수의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이 그린이라는 컬러감과 어우러지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다'라는 긍정적인 리뷰가 다수 확인되는 등 작품의 화제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추후에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클립서비스의 신정아 본부장은 "<위키드>와 아모레성수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감없이 잘 담아낸 공간으로서 볼거리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체험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라고 성과를 밝혔다.



뮤지컬 <위키드> 내한 공연은 지난 7월 12일 개막해 호평 속에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