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코요태스티벌, 오늘 티켓 오픈… 티켓 대란 예고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9월 7일 대구 엑스코 공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코요태(김종민·신지·빽가)가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대구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제이지스타)

(사진=제이지스타)


코요태가 22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대구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코요태는 오는 9월 7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대구 공연을 개최한다.

티켓이 오픈되는 대구 공연은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의 첫 공연인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따르고 있다. 올여름 신곡 ‘콜미’로 컴백을 확정지으며 흥신흥왕을 자처한 코요태가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어떠한 무대들로 떼창을 유발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코요태가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티켓팅 시작을 알리면서 티켓을 잡기 위한 열기도 거세지고 있다. 완전체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코요태의 명곡 메들리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전국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드높였다.

여기에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포스터와 티켓 오픈일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면서 팬들은 “지금부터 흥 올릴 준비”, “이번에도 올콘 도전합니다”, “흥 예열해놓고 있을게요” 등 반가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추가 공연을 요청하는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구 공연 티켓팅이 본격 시작되는 가운데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은 코요태의 신곡 및 명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콘서트 투어로, 9월 7일 대구를 시작으로 9월 20일과 21일 서울, 11월 15일 울산, 11월 29일 부산, 12월 27일 창원 공연이 확정됐다.

코요태는 8월 6일 신곡 ‘콜미’ 컴백과 ‘2025 코요태스티벌 전국투어 : 흥’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