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원희도 재혼 준비? "정석용·김준호·이상민 결혼…여친 빼고 다 갖췄다"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최근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은 배우 임원희가 본인과 프로그램만 하면 다 결혼한다고 푸념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김명엽 황윤상 변다희)는 임원희, 이기찬, 이상준, 윤형빈이 출연하는 ‘짠한 형님’ 특집으로 꾸며진다.

'돌싱'인 임원희는 이 자리에서 함께 '미우새' '돌싱글즈' 등에 출연했던 정석용, 김준호, 이상민의 결혼을 언급하며, 자신과 프로그램만 하면 결혼을 한다고 말했다. 그 중에서도 제일 놀라웠던 건 이상민의 결혼이었다고 이야기한다.

임원희는 “여자 친구 빼고는 다 갖췄다”면서 자가에 거주 중이며 강릉에 와인샵까지 운영 중이라고 자신을 어필한다. 또 그는 “언제 누가 올지 모르니 집 안 청소도 열심히 한다”라며 특유의 여유와 재치로 준비된 신랑감을 자처했다. 또한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라는 본인의 철학을 드러낸다.

임원희가 최근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으며 재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던 만큼 이같은 발언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임원희는 과거 예능에선 유라인에 걸쳐있다며 “유재석 씨랑 있으면 (제가)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고 고백하는데, 그는 유재석의 마음을 스틸한 계기를 밝혀 관심을 모은다.



최근 밴드 ‘전파상사’의 보컬로 활동 중인 임원희는 미술 개인전도 열었다며 감성적인 면모도 어필한다.

특히 방송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절친한 배우 정석용이 결혼한다면 “‘전파상사’ 노래로 축가를 하고 싶다”라면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임원희가 직접 그린 그림을 보던 MC들은 그의 그림 실력에 모두 감탄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짠 내와 여유가 공존하는 준비된 신랑 임원희의 유쾌하고 진솔한 토크는 오는 2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3. 3용인FC 김민우 영입
    용인FC 김민우 영입
  4. 4배드민턴 세계 1위
    배드민턴 세계 1위
  5. 5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