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호빈, 프라이빗 중식 코스 공간 제안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김승현 기자] [포인트경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정통 중식당 '호빈'이 프라이빗 다이닝 룸(PDR)을 통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호빈'은 '귀한 손님'을 뜻하며,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오랜 미식 노하우를 담아낸 고품격 중식 레스토랑이다. '의식동원(醫食同源) - 약과 음식은 근원이 같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격조 높은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호빈'은 메인 업장 외에 별도의 공간에 세 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갖추고 있다. '앰버(Amber)'와 '루비(Ruby)'는 각각 16석 규모이며, '오팔(Opal)'은 6석 규모다. '앰버'와 '루비' 공간을 결합하면 최대 32석까지 수용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가족 모임, 송년회, 돌잔치, 기념일, 비즈니스 다이닝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에 맞춘 유연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다이닝 룸 전용 코스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전채부터 메인 요리, 식사와 후식에 이르기까지 품격 있고 여유로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중한 모임과 기념일에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관계자는 "'호빈'은 단순한 레스토랑이 아니라 정통 중식의 깊은 맛과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호빈'만의 품위 있는 공간과 정성 가득한 요리로 소중한 모임을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호빈' 프라이빗 다이닝 룸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포인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