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더 시에나, 중부CC 인수 마무리 단계… 회원권 예약 접수 시작

조선비즈 유지영 기자
원문보기


더 시에나 그룹이 중부컨트리클럽(중부CC) 인수 본계약 마무리 단계에 진입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인수 관련 자금 조달은 대부분 완료되었으며, 최근 통합 멤버십 전략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회원권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그룹은 다수의 리조트 및 골프 자산을 확보하며 전국 단위의 고급 레저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중부CC는 수도권 핵심 입지의 자산으로, 이번 인수를 통해 시에나 브랜드의 전략적 거점으로 거듭나 프리미엄 골프장 시장에 편입될 전망이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회원권 ‘크라운 헤리티지’는 중부CC 인수를 위한 자금 조달 수단이 아닌, 그룹이 추진 중인 통합 마케팅 및 고급 멤버십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회원권 가입자는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청담 라운지, 벨루토 컨트리클럽(구 여주 세라지오GC) 등 전국 주요 시설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 시에나 그룹은 통합 운영을 전제로 중부CC 인수 절차를 진행 중이다. 더 시에나 그룹은 중부CC가 더 시에나의 고급 멤버십 시스템에 안정적으로 통합될 경우, 자산 가치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더 시에나 그룹은 골프장 및 리조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와 여주, 삼척 등 주요 지역에서 레저 자산을 안정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기존의 호텔과 컨트리클럽 브랜드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고급 고객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운영 전략을 펼치고 있다.

유지영 기자(greditor@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