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가을밤 감성 폭발”…인뮤페, 2025 라인업 역대급 기대

전자신문
원문보기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5' 포스터.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5' 포스터.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5'가 오는 9월20~21일 화성시 정조효공원에서 열린다. 티켓 판매는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인뮤페는 경기도와 화성시가 공동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표 가을 음악 축제로, 인디 음악계의 선후배 뮤지션이 함께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색다른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지난 6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되며 흥행 기대감도 높아졌다.

티켓 가격은 1일권 5만원, 2일권 8만원으로 다른 대형 음악축제 대비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특히 경기도민 할인 30% 등 25~50%의 다양한 할인정책까지 적용돼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잡은 축제로 화제를 모은다.

2차 라인업도 공개됐다. 기존 1차 라인업의 에픽하이, 비트펠라하우스 등 14팀에 올해는 김경호, 자이언티, 노브레인, 슈퍼키드, 불고기디스코, 앤드오어, 소소욘 등 국내 7팀, KALA(일본), Nghich(베트남) 등 해외 2팀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축제에서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경기도 대표 인디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25'의 결선 무대도 열린다. 축제 총감독은 록밴드 시나위의 리더 신대철이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인뮤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티켓 예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와 '경기뮤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숙 도 콘텐츠산업과장은 “이번 인뮤페는 얼리버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기대가 크다”며 “관객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할 수 있는 알찬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수원=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피해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피해
  2. 2석현준 용인FC 입단
    석현준 용인FC 입단
  3. 3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4. 4현대모비스 7연패 탈출
    현대모비스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