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브, 세 번째 EP '소프트 에러'로 7개월만에 컴백…감정적 불일치, 매혹적 이야기 전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브가 오는 8월 7일 컴백한다.

소속사 파익스퍼밀은 "이브가 다음 달 7일 세 번째 EP '소프트 에러'를 발표한다. 섬세하게 채집하고 기록된 이브의 감정이 응축된 앨범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브가 새 EP를 선보이는 건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EP의 디럭스 버전 '아이 디드: 블룸'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소프트 에러'는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지만, 내면은 고장 난 상태를 의미한다. 감정적 불일치 속에 이브가 그려낼 매혹적인 이야기들에 이목이 쏠린다.

세 번째 EP 발매 소식과 함께 이브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프트 에러' 재킷 사진이 등장하는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화이트 캣'이라는 이름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에는 이브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자태가 돋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 속에 이브의 매력적인 음색과 앰프의 파형이 일렁이는 시각적 효과가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이브는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인 첫 번째 EP '루프'와 두 번째 EP '아이 디드'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국내외 평단과 함께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두 번째 EP '아이 디드' 수록곡 'DIM'은 미국 '바이럴 5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어 이브는 '소프트 에러'를 통해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브 세 번째 EP '소프트 에러'는 오는 8월 7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