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유나이트는 오는 8월 16일 상파울루를 시작으로 쿠리치바, 피라시카바, 리우데자네이루, 벨루오리존치, 고이아니아, 브라질리아까지 7개 도시를 차례로 방문해 공연을 벌인다.
이번 브라질 투어에서는 유나이트 대표곡 이외에도 현지 분위기에 잘 맞는 무대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2022년 4월 데뷔한 유나이트는 국내외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데뷔 후 유나이트는 모두 8장의 음반을 발매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누적 판매량 56만 장(한터차트)을 기록했다.
또한, 유나이트는 올해 5월 기준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890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출연한 Mnet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서는 엔하이픈 ‘바이트 미’와 에스파 ‘아마겟돈’ 무대를 유나이트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출연자 투표와 현장 판정단 투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유나이트는 지난 4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유니버스 : 커넥티드’를 개최, 안정적인 라이브부터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공연형 아이돌 저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브라질 투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유나이트는 브라질 투어 이후 더 많은 도시에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